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5점

4구 박스 구입 및 테스트 후기입니다.





종이 포장으로만 가능하다하여 농가에서 직접 구매해 택배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지역에 따라 편차도 있는 것 같고, 근래 잦은비로 인해 종이박스가 습을 먹은 것 같은 현상도 보였습니다. 

일단 날씨가 좋다고 한다면 습의 문제는 해결이 바로 될터고, 문제가 4구안에 있던 배의 상태니까

그 부분 중점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전 우선 택배보낼때 우선 종이 완충제가 없던 상태여서 일반망으로 한 알 씌우고, 나머지는 용기안에 들어가는 사이즈를 넣었습니다.

우선 받아본 분들에 의하면 좋다는 평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기존에 망과 망패드를 이용하는것보다는 훨씬 낫다는 의견들... 그 부분은 저도 뿌듯했습니다.

그런데 망을 싸지 않은 배들은 아랫부분이 긁혀서 ㅠㅠ 시커먼 줄이 생긴것처럼 되더라구요.

선물용배를 이렇게 보냈다가는 당근 고객님들 속상하실테고, 가정용배는 너그럽게 이해해주실 수도 있다고 보여집니다.

깎았을때 이상도 없었다고 하니 저로선 안심이 되었습니다. 나머지 배들 깎을때마다 잘 살펴봐달라했습니다.


저도 긍정적인 입장이구요.^^ 


이번에 종이완충제 다시 구매해서 넣고 발송해 볼 예정이긴 한데, 

어쨌든 받아본 분들에 따르면 양도 적당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종이로만 되어 있는 점을 높이 평가해주셨습니다.

또, 그분들 말씀에 의하면 종이용기를 조금 더 단단하게 만들면 좋겠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앞으로 이런 부분도 참고해주셨으면 합니다.


디팜 덕분에 좋은 제품 찾았으니 좀 더 보완해서 포장해보고 또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디팜 2022-08-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이 늦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사항은 저희가 참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293 4구 친환경 과일 안전박스(20세트) 만족 HIT 네**** 2023-01-24 1416
2273 4구 친환경 과일 안전박스(20세트) 4구 박스 구입 및 테스트 후기입니다. HIT파일첨부 박**** 2022-08-12 1784